[G-HUB 판교] 제 9회 커피반상회가 열렸습니다~!!

날씨가 쌀쌀해진 9월 11일 오후 1시,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9층에서는 벤처스퀘어의 고품격 네트워킹, 커피 반상회가 열렸습니다.

스닙팟 이성규 대표

오늘의 주제는 드립커피 원두탐방이었는데요, 갓 서비스를 정식런칭하신 따끈따끈한 스타트업 대표, 스닙팟의 이성규대표님이 이끌어주셨습니다. 대표님은 스닙팟 서비스를 활용하여 오늘 시음할 대표적인 원두 몇 가지에 대해 설명 해 주셨는데요,

간단히 들여다볼까요?

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체레 — 에티오피아 남부 예가체프 지역 고지대에서 재배하는 커피. 청량감과 부드러운 신맛, 과실향, 꽃향기 등으로 커피의 귀부인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.

케냐 키아마니아 AA — 아프리카 킬리만자로 동쪽 케냐에서 재배되는 커피로 강렬한 향과 과일과 같은 풍부한 맛이 특징입니다. 단맛은 상대적으로 적고 신맛과 쓴맛을 지녔다고 합니다.

엘살바도르 말라카라 — 견과류, 다크초코, 군밤 등의 고소하고 달달한 향을 맡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. 좋은 단맛의 풍미가 뛰어납니다.

설명이 이어진 후에는 블라인드 시음 테스트가 있었는데요, 저명한 바리스타 엔타로의 오동준 대표님이 즉석에서 원두를 갈고, 커피를 내려 주셨습니다. 설명만 듣고 모두 맞추신 분에게는 상품으로 커피와 함께 할 수 있는 과자가 주어졌습니다 ㅎㅎㅎㅎ

슈퍼 끼허로들

이어 커피반상회의 히어로! 스탬프를 모두 모은 두 허브 회원님이 출현 해 주셨는데요, 모두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으며 깜놀상품을 가져가시는 것으로 이번 커피 반상회는 마무리 되었습니다.


9월 20일 (수) 클럽데이가 G-HUB 판교에서 열립니다. 
궁금하신 분은 여기를 눌러주세요.

One clap, two clap, three clap, forty?

By clapping more or less, you can signal to us which stories really stand out.